#게임프로그래밍 #C언어 #초보자
암기보다는 이해를 할 수 있도록 유도하며, 원리와 과정의 중요성을 중심으로 교육합니다.
이론의 설명과 예제를 통해 이해를 돕고, 연습문제를 풀어보며 차근차근 숙련도를 올려갑니다.
전 세계의 문화 콘텐츠로 자리를 잡은 게임산업은 매년 지속적인 발전을 이루어 가고 있습니다. 이에 발맞춰 회사들도 다양한 게임을 제작하기 위해 게임제작의 핵심 역할인 프로그래머들을 대규모 채용하고 있으며 초, 중, 고 코딩 교육을 하고 있을 정도로 정부 차원에서 IT산업에 대한 육성정책과 이에 따른 전문 인력양성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. 게임 프로그래밍 과정은 수강생들에게 프로그래밍에 대한 숙련을 늘려줘서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
1단계 | 프로그래밍 C언어 | C언어 소개 | |
배열 | |||
포인터 | |||
함수와 매개 변수 | |||
프로그램에 필요한 기본 구성을 배운다. |
2단계 | C++개발 | 기본 입출력 | |
클래스 | |||
STL | |||
파일 입출력 | |||
C와 구별되는 입출력 방식을 이해하고 습득한다. |
3단계 | 프로그래밍 C#언어 | 프로그램 기본구성, 입출력문 | |
연산자, 조건문 | |||
함수와 매개 변수, 클래스 | |||
일반화, 컬렉션, 파일 입출력 | |||
C#언어 프로젝트를 통해 프로그램에 필요한 기본 구성을 배운다. |